HomeFashion패션일반

가을, ‘컬러 스니커즈VS블로퍼’ 스타일에 포인트 더하기

문정원 기자|garden@edaily.co.kr|2018-09-12 10:03:15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슈즈 트렌드가 변화하기 시작했다. 가을 시즌 의류에 맞춰 컬러감 있는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블로퍼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에 가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 줄 컬러 스니커즈와 블로퍼 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한다.

◆캐주얼룩의 대명사 ‘컬러 스니커즈’

사진=스니커즈-클립(CLLIB) / 모델-씨(SI) / 숄더백-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가을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컬러감 있는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아이보리 컬러에 별 펀칭 디자인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스니커즈는 캐주얼 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별 펀칭 무늬가 자칫 밋밋한 디자인에 포인트로 가미돼 한층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좀 더 엑티브한 느낌을 원한다면 블루 톤의 스니커즈를 활용해 보자. 스카이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클립(CLLIB) 스니커즈는 유니크하면서 활동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데님팬츠, 캐주얼 재킷과 함께 PVC 재질의 X-RAY 숄더백을 함께하면 가을 무드의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가을 시크룩의 포인트! ‘블로퍼

사진=블로퍼-스퍼(SPUR) / 모델-씨(SI) / 클러치백(A contents Lab
가을 시크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블랙 컬러 블로퍼를 추천한다. 스웨이드 바디에 타슬 장식이 트렌디한 스퍼(SPUR) 블로퍼는 시크한 듯 감각적인 느낌을 어필한다. 뿐만 아니라 무난한 블랙 컬러로 제작돼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고급스러움을 어필하고 싶다면 레더 재질의 블로퍼를 선택하는건 어떨까. 날렵한 스퀘어 토우가 멋스러운 스퍼(SPUR) 블로퍼는 스트랩과 버클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올려준다. 이와 함께 오버사이즈 핏 셔츠와 스키니한 블랙 레더 팬츠로 스타일링을 한 후 PVC 클러치 백을 착용하면 군더더기 없는 시크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립(CLLIB) 관계자는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스타일 변화와 함께 그에 맞는 슈즈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며 “무난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블로퍼는 캐주얼룩, 세미 포멀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손쉽게 매치 가능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