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Beauty화장품

[현장in] 봄 향수 '전 세계 탐험가'의 가치 담은 몽블랑 느껴볼까?

문정원 기자|garden@edaily.co.kr|2019-04-19 15:28:08

몽블랑 익스폴로러 팝업스토어.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 연일 이어졌던 미세먼지 ‘나쁨’ 도 주춤해지고, 봄 기운이 충만한 요즘이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더불어 뭔가 이국적인 향으로 나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몽블랑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향수 ‘몽블랑 익스플로러(Montblanc EXPLORER) EDP’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몽블랑은 신제품 향수 ‘몽블랑 익스플로러(Montblanc EXPLORER) EDP’의 출시를 기념해 ‘탐험’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3일간 진행한다. 이번주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 동안 여의도로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프로그램과 섹션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에 잠깐 들려볼 만하다.
몽블랑 익스폴로러 팝업스토어.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제품 구입 전 직접 향수도 체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SNS 이벤트를 통한 경품증정 행사도 즐길 수 있다. 광활한 남아프리카 대자연을 실감나게 탐험할 수 있는 탐험 VR, 탐험가가 되어 볼 수 있는 포토 부스 등 전 세계로의 탐험을 해 온 몽블랑만의 ‘탐험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몽블랑 익스폴로러 팝업스토어.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는 우디 아로마틱 계열의 향조로, 3명의 조향사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몽블랑 익스플로러를 위해 엄선한 향의 원료를 담았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산 베티버의 미묘한 헤이즐럿 향이 느껴지고,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를 완성한다.
몽블랑 익스폴로러.
몽블랑 관계자는 “뛰어난 향기뿐 만 아니라 럭셔리한 바틀 디자인이 매력적인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는 몽블랑만의 전통을 담았다. 1926년부터 몽블랑의 디자인에 사용된 우아한 사피아노 가죽 소재와 유광 마감 처리된 몽블랑 엠블럼 장식을 더했으며 특별히 여행용 사이즈로 30ml도 출시된다.”고 말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